40대 "이달의 동광人"은 인사총무팀 정수지님이 선정되셨습니다.
40대 동광人에 선정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.
정수지님은 2013년에 입사하셨으며 인사총무팀에서 근무 하시고 계십니다.
정수지님! 안녕하세요?
- Q : 먼저 간단하게 자기소개 / 소감 부탁드리겠습니다. ^^
- 안녕하세요! 인사총무팀 정수지입니다.
- 인사총무팀에서는 비서 및 인사현황 관리, 총무를 맡고있습니다.
- 40대 동광人으로 선정되었다고 전화가 왔을 때 '내가 해도 되나'는 생각이 먼저 들 정도로 무거운 마음이 들면서도 기분좋은 떨림이 있던건 당연하겠지요?
- 막 입사하여 모든것이 서툴때 로봇마냥 무표정한 표정과 경직된 태도로 업무를 보면서 '이 일이 익숙해지긴 할까?'
- 고민했던 시간이 있었습니다. 그때마다 성급하게 하려하지말고 천천히, 더 꼼꼼하게 하자고 되새기던 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.
- 긴장 놓치지 말고 더 잘하라는 상으로 알고 잘!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- Q : 동광제약에 근무하시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무엇인가요? (사진이 있으시다면 사진 첨부)
- 오랜 취업 준비를 지나 동광제약에 입사한 첫 출근길이 기억에 납니다.
- 저에게 명동은 입사전후로 나뉩니다. ''윽! 관광객, 사람많은 거리' 정도에서 '걷고싶은 고요한 명동길'로.
- 이른 출근길, 맑은 하늘 아래 위엄있는 명동성당을 지나,남산타워를 바라보며 한적한 명동길을 비둘기와 함께 걸으면서 오늘도 파이팅! 하는 마음을 세깁니다.
- Q : 취미나 특기관련 해서 사진으로 소개 해 주세요~ ( 예 : 그림, 시, 등산 등 취미/특기 관련)
- 약 3개월 간 제빵학원을 다니며 만든 빵입니다.(호밀빵, 소시지빵)
- 평소 쿠키같은 제과류보단 빵을 좋아하고, 빵을 만드는 과정도 궁금해 시작했습니다.
- 사진으론 간단해보여도 반죽,발효,성형,굽기 등 시간과 기술, 정성이 얼마나 들어가던지!3개월 과정이 끝나고,
- 지금은 맛있는 빵을 사먹고 있지만..^^ 이후에 제빵자격증도 도전하고 싶습니다.
- Q : 어떤 음식을 좋아하시나요? 간략한 맛집 소개 및 음식 소개 부탁 드립니다 매일 드시는 것도 괜찮습니다^^
- 매일매일 하루도 거르지않고 먹는 것은 '커피'입니다. 요즘엔 쌀밥도 꽤 거르니까요
- 출근하자마자 얼음 듬뿍넣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하고
- 점심먹고 한잔, 또 나른할 때 달달한 커피 한잔 … 몸속에 카페인이 돌아다니는 기분이 들지만, 그럼에도 끊을 수가 없습니다!
- 아아(아이스아메리카노), 뜨아(뜨거운아메리카노), 라떼, 믹스 전부 사랑합니다.
- Q : 공식적으로 자랑 할 수 있게 해 드리겠습니다!!! 재미있는 사진이나 자랑 할 수 있을 만한 사진을 보여주세요~
- 올해 봄에 엄마와 여동생과 속초여행을 하며 설악산에서 찍은 사진입니다.
- 셋이 생김새도 비슷, 체형도 비슷해서 옷을 사면 같이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! 단점이기도 하지만요.^^
업무로 바쁜 와중에도 질문에 성심껏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지금까지 2018년 9월, 40대 동광人 정수지님이였습니다. ^^